[한국연구재단] 2024년도 한국연구재단 PM 고객만족도 조사
작성자
관리자작성일자
2024-12-16 00:00조회수
13
2024년도 한국연구재단 PM 고객만족도 조사
“한국연구재단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”에 따라 수행하는 “한국연구재단 PM 외부평가”의 일환으로, 단장의 사업기획, 평가 및 사업관리 등 단계에서의 고객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.
설문지는 PM별 총 7개 문항(객관식 6문항, 주관식 1문항)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예상 응답 소요시간은 5분 내외이오니, 많이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.
조사결과는 연구자들에게 양적/질적으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것이며, 개인적인 의견과 정보는 관련 법규에 따라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.
□ 문 의 처
조사주관기관 : 한국연구재단 정책혁신팀
전 화 : 042-869-6693
첨부파일
다음글이 없습니다.